수입에 관하여

부부가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2022)

너알둬 2022. 4. 7. 08:46
반응형

부부가 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2022)

예산을 고수하는 것은 단지 여러분의 지출과 여러분이 추적하는 저축일 때 충분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더하면 더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 신발 한 켤레에 100달러를 쓰는 것에 대해 두 번 다시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파트너는 그것이 엄청난 낭비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투자에 관한 한 한 사람이 더 높은 리스크를 감수할 수도 있습니다.
돈 문제는 부부 싸움의 흔한 원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산과 재정 계획을 세울 때 두 사람 모두 포함되고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합니다.
얘기하세요.

 

[ 부부로서 성공적인 재정 계획을 세우기 위한 방법 ]

 

1. 대화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모든 금융 카드를 테이블 위에 놓으십시오. 네, 불편할 수도 있지만, 지속 가능한 예산을 만들기 위해서는 서로의 재정 상태를 명확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득, 부채, 소비습관, 저축목표, 신용점수와 같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 금융 앱 알버트의 선임 재무 자문 매니저인 레예스는 "돈은 당신을 어떻게 느끼는지, 돈으로 누구를 신뢰하는지, 빚과 수입을 포함해 어떤 재정 상황에 처해 있는지 등에 대해 솔직하게 논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돈 대화는 일회성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재무에 대해 논의하고, 목표의 상태를 검토하고, 계획을 조정할 수 있는 정기적인 날짜 밤을 설정합니다.
번호를 알아두세요.
예산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어떤 돈이 들어오고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즉, 몇 달 동안 모든 지출(예, 모든 지출)을 추적해야 합니다.
직접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수입과 지출을 추가하거나 Mint 또는 Honeydue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계정에 연결하여 무거운 작업을 대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출을 추적하는 것은 각 개인의 지출 습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 줄일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병합하지 않습니다.
부부가 함께 예산을 짜는 데는 세 가지 공통적인 접근법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합쳐서 모든 수입과 비용을 분담하는 것, 두 사람이 분담하는 공동 계좌를 만드는 것, 아니면 모든 것을 분리해서 청구서를 나눠서 쓰는 것입니다.
Reyes와 그의 아내는 공동 계좌를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주택 담보 대출과 음식 같은 복합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별도의 계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의 재정도 통제하는 것을 즐깁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저는 제 차를 위해 물건을 사는 데 제 개인 자금을 사용합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개인 계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 자신을 위해 공동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하거나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Millennial Financial Solutions의 설립자인 Jerel Butler는 공동 경비로 하나의 공동 계좌를 사용하고 개인 계좌를 분리하기로 결정한 부부들에게 급여로 기부 금액을 결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전체 가구 소득의 60%를 벌어들인다면, 그들은 매달 총 공동 청구서의 그 비율을 충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기여할 것입니다.
수입에 큰 차이가 있다면, 비용을 균등하게 분담하는 것은 장차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라고 공인 재무 계획자인 소피아 베라가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50대 50으로 나누기로 결심하고 몇 달 후에 그것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3. 목표를 설정하세요.
귀사와 귀사의 파트너가 모두 동일한 비용 절감 목표를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집을 사는 것과 같은 공동의 목표와 옷이나 취미와 같은 더 많은 개인적인 목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정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표가 무엇이고 당신은 그것을 성취하고 싶습니까?
"다른 목표가 있을 수 있지만, 소비 습관이 장단기 목표와 일치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대화를 하고 목표를 기록하도록 하세요," 라고 에드워드 존스 파이낸셜의 재무 고문인 메리 찰스 나시프가 말했습니다.
결혼식과 같은 공통의 목적을 위한 저축에 관해서, 베라는 공동 저축 계좌와 일반 가계부에 사용될 수 있는 공동 당좌 예금 계좌를 제안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