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나 앱 트래픽을 디스플레이 광고로 수익화하는 것은 가장 간단하고 효과적인 수익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비교적 간단한 개념이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Google AdSense로 돈을 버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오직 AdSense에만 집중하고 당신의 광고를 최적화할 것입니다. 트래픽을 생성하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에 대해서는 논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가이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트래픽을 생성하는 웹 사이트가 이미 필요하거나 웹 사이트를 구축하느라 바쁠 것입니다.
Google 어센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애드센스는 출판사와 광고주를 연결하는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게시자는 웹 사이트를 광고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광고주가 해당 웹 사이트에 광고를 표시하는 데 입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거나 보는 경우, 게시자는 광고주 입찰의 특정 부분을 지불합니다. 구글은 차액을 수수료로 받습니다.
광고 계정을 신청하는 방법, 무엇이 필요합니까?
구글은 광고 네트워크에 누구를 허용하는지에 대해 매우 까다롭습니다. 그들은 웹사이트의 품질을 높게 유지하고 광고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출판사가 준수해야 하는 몇 가지 기본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래야 합니다.
- 18살이에요
- AdSense 계정에 연결되지 않은 활성 Gmail 계정이 있습니다.
- Google의 모든 서비스 약관을 충족하는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Google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해야 하지만 합격하려면 몇 가지 추가 요구 사항도 권장합니다. 여기에는 최소 30페이지의 고유한 콘텐츠가 포함된 웹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즉, 3개월이 지난 웹 사이트와 일부 트래픽이 생성됩니다. 웹 사이트가 더 많은 트래픽을 생성할수록 수익 잠재력은 더 향상되고 더 높아집니다.
우리는 이미 여기에 완전한 안내서를 썼기 때문에 계정을 얻는 과정에 대해 너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승인받으려면 얼마나 걸립니까?
보통, 출판사들은 24-48시간 안에 받아들여지지만, 심지어 승인을 받는 데 1-2주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광고입니다.
승인되면 AdSense 광고를 실행하고 광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전에, 다양한 광고 단위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dSense 광고 유닛에는 다섯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디스플레이, 피드 내, 기사 내, 일치하는 콘텐츠 및 링크 광고가 포함됩니다.
광고를 표시합니다. 응답성이 높고 대부분의 화면 크기에 맞는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광고 유닛입니다. 이 광고들은 거의 모든 곳에서 잘 작동해요. 이 유형의 광고는 응답성이 높고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치의 화면 크기에 따라 자동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정 크기로 구성할 수 있으며 AMP(Accelerated Mobile Pages)와 호환됩니다.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사고방식입니다.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적응할 시간을 주고 잠재력을 보여 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면, 그 수치가 오르기 시작하는데 적어도 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정책을 준수합니다.
광고의 시청률이 높습니다(IAB는 최소 70%의 시청률을 권장합니다).
고품질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게시하여 세션 기간이 길어집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너무 많은 광고로 넘쳐나지 않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변경하고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모니터링합니다.
변경 사항을 배포할 때 목표는 변경 내용 중 음의 결과와 양의 결과를 갖는 항목을 찾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규율을 가지고 있지 않고 한번에 많은 변화를 일으킨다면, 만약 어떤 것이 잘못되면, 어떤 것이 그것을 일으켰는지 정확히 알아낼 방법이 없습니다.
초기 출시 기간 동안 최소 2주 이상의 시간을 주십시오. 숫자가 완전히 조정되면 광고 최적화 전략을 실험해 보십시오. 최적화 또는 실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배치가 있어요. 광고 게재에 대한 안내서를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 광고 크기입니다.
- 광고 형식 또는 색상입니다.
- 페이지당 광고 수입니다.
- 자동 광고(켜짐 대 꺼짐)입니다.
Google Ad Manager에서 AdSense를 백필로 실행하여 스택에 있는 다른 수요 파트너와 실시간으로 경쟁하십시오.
하드코딩된 AdSense를 실행합니다(광고 서버 사용 안 함).
다시 한 번, 한 번에 한 가지 전략을 실험해 보십시오. 몇 주 정도 소요됩니다. 보고서를 실행하고 가장 중요한 핵심 성과 지표인 보기 가능성 %와 CTR, 매출 및 CPM에 대한 전반적인 영향에 초점을 맞춥니다.
잘못된 전략이나 효과가 없는 전략을 걸러냅니다. 숫자에 만족할 때까지 계속 최적화하십시오. 계절성에 주목하세요. 광고에서 1분기가 가장 낮기 때문에 3월 실적과 4월 실적을 비교할 수 없습니다. 각 분기의 첫 달과 마찬가지로, 어느 달의 첫 주 역시 광고 예산이 조정되고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보통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일정을 설정하고, 결과를 평가합니다.
어떻게 광고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까?
광고 최적화 세계에서, AdSense는 광고 수익을 얻기 위한 초급 단계로 여겨집니다. 많은 출판사들은 애드센스만으로 많은 돈을 벌거나 전업 수입을 올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시자는 많은 트래픽 및/또는 매우 높은 품질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지만 고급 광고 최적화 기술과 추가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광고 수익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는 PubGuru University라고 불리는 심층적인 AdSense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애드센스 학교입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퍼블리셔에게 단계적 비디오 교육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광고 인벤토리를 마스터하고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학생들은 과정을 마치고 기말고사를 통과할 때 AdSense Certification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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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여러분이 광고에 합격하지 못하거나 다른 광고 네트워크를 테스트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dSense는 매우 엄격할 수 있으며, 게시자가 광고 네트워크에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잃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가능한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AdSense는 여전히 최고의 광고 네트워크 중 하나이지만, 우리는 몇 가지 훌륭한 AdSense 대안을 찾아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와 광고 최적화를 통해 웹 사이트를 수익화할 때 테스트 마인드를 가져야 합니다. 모든 광고 네트워크가 동일한 것은 아니다. 특정 니치 또는 수직에 초점을 맞추는 사람도 있고 특정 지리적 위치의 트래픽에 초점을 맞추는 사람도 있습니다. 출판사마다 다를 것입니다.
당사의 광고 네트워크 및 AdSense 대안 목록은 귀사의 특정 요구에 가장 적합한 광고 네트워크를 시작하는 데 가장 적합한 장소입니다.
결론
드디어, 이제 여러분은 애드센스와 광고의 세계에 도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AdSense 광고를 최적화하고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NAT의 광고 최적화 팀은 귀사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있도록 대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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