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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가장 인기 있는 투자 분야 5개 (2022)

너알둬 2022. 4. 26.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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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가장 인기 있는 투자 분야 5개 (2022)

숙련된 투자자들은 종종 단기 및 중기적 변동성을 이용하여 수년 동안 발생할 것으로 믿는 주제를 매수하면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시장에 접근합니다. 이러한 동향을 파악하는 것은 어렵지만, 소음을 조정하면 앞으로 무엇이 발생할지 알 수 있어 상당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2년 2/4분기에 접어들면서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투자 동향 5가지를 중점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즉, 상당한 성장 잠재력을 보여주는 몇 가지 테마를 살펴보십시오.

1. 인플레이션을 방지합니다.
노동부 자료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이 1981년 이후 최고 수준에 근접하면서 미국인들은 일상용품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생활비가 급격히 오르면서 투자자들은 물가 상승을 따라잡기 위해 금과 같은 인플레이션 헤지로 눈을 돌렸습니다.

금의 가치는 인플레이션과 함께 상승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금은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자산이었습니다. 게다가, 정치적 불안이나 높은 변동성의 시기에, 금괴는 주식 시장과의 상관관계가 낮기 때문에 포트폴리오의 다양성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2008년 금융 위기 동안, 금값은 2% 상승했고 S&P 500 지수는 37% 폭락했습니다.

금에 대한 노출을 얻는 데는 금속을 직접 구입하는 방법에서부터 공공 광산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과 같은 더 간접적인 방법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일반 투자자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접근 방식은 금 거래 펀드(ETF)에 투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PDR Gold Trust(GLD)와 같은 인기 있는 금 펀드는 실제 금을 기반으로 한 투자이며, 그 성과는 금 현물 가격과 높은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GDX(VanEck Vectors Gold Minpers ETF)와 같은 다른 기업들은 공공 광산 회사 바구니를 추적합니다. 은에 대한 비슷한 투자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금과 다른 귀금속을 제외하고, 투자자들은 재무부 인플레이션 보호 증권(TIPS)이나 현재 수익률이 7퍼센트 이북인 I Bonds와 같은 다른 저축 채권과 같은 자산을 고려함으로써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2. ESG 투자입니다.
세계적인 전염병으로 인한 혼란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투자자들, 소비자 및 직원들은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명분을 우선시하는 기업들을 선호하기 위해 다시금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수익뿐만 아니라, 이러한 기업들은 단기적인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리고 그 선택들이 성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닝스타에 따르면, 지속 가능한 투자에 대한 전 세계 수요는 2021년에 2조 7천억 달러에 달하며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이러한 기업의 주식은 다른 기업보다 더 탄력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nk of America의 조사에 따르면 ESG 관행이 확고한 기업의 주식은 변동성이 적고 3년 수익률이 높으며 파산 선고를 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회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기업에 투자하는 한 가지 방법은 높은 등급의 ESG 기업 지수를 추적하는 iShares MSCI USA ESG Select ETF(SUSA)와 같은 ETF를 통해서입니다. 목록에 있는 이름 중에는 American Express(AXP), Accenture(ACN), Disney(DIS), Home Depot(HD) 및 HAS(Hasbro)가 있습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iShares Global Clean Energy ETF(ICLN) 또는 SPDR S&P 500 ESG ETF(EFIV)가 있습니다.

목적이 주도하는 조직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속도를 설정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낭비를 최소화하고, 사회적 이슈를 발전시키고, 평등, 형평성 및 포용을 장려하는 데 노력을 집중함으로써 사회에서 기업의 역할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3. 인공지능입니다.
기술혁명은 인공지능(AI)을 사회 전면에 내세우며, 이전에는 상상만 했던 것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AI가 우리 삶의 많은 측면을 방해하면서, 새로운 기술은 금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습니다.

AI의 핵심은 더 빠른 속도와 더 큰 정확성으로 컴퓨터나 기계에서 인간의 지능을 복제하려는 시도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시스템이 더욱 지능화됨에 따라 AI는 더욱 강력해지고 사용 및 애플리케이션이 거의 모든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 정보 제공업체인 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IDC)의 분석가들은 2024년까지 AI 시장의 전 세계 매출이 5,000억 달러를 넘어 5년 동안 연간 17.5%의 복합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AI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아이폰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애플(AAPL)이든, 냉장고와 세탁기와 같은 스마트 가전 제품을 만드는 삼성(SSNLF)이든, 투자를 최적화하기 위해 자동화된 알고리즘을 활용하는 로보어드바이저이든, 이 기술은 우리 주변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반 투자자들에게는 이미 AI를 사용하고 있거나 적극적으로 기술에 투자하려고 하는 미국의 많은 대기업들이 AI에 노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다 직접적인 노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직관적 수술(ISRG), 업스타트 홀딩스(UPST), Intel(INTC), Trimble(TRMB), Brooks Automation(BRKS) 등의 주목할 만한 이름이 있습니다.

4. 메타버스요
인터넷의 미래는 인간이 물리적 공간의 제약 없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가상 세계를 포함합니다. 그리고 분석가들의 추정에 따르면 이러한 가상 환경은 다음 번 큰 투자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더 큰 컴퓨팅 성능, 더 빠른 인터넷 연결 및 기타 기술 발전 덕분에, 기술 회사들은 사람들이 디지털로 대부분의 생활 활동을 쇼핑하고, 놀고, 운동하고,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생태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그것의 이름을 "메타"(FB)로 개명했고, 메타버스를 건설하기 위한 야심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가상 환경에 대한 사용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려는 기업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술관 소더비(BID)는 지난해 NFT(Non-Functible Token) 매출이 1억 달러에 달했다고 발표하고 3D 가상세계인 디센트럴랜드의 새로운 가상갤러리 소더비 메타버스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나이키는 최근 가상 운동화 회사인 RTFKT 인수를 통해 디지털 발자국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이크로소프트(MSFT)는 역사상 가장 중요한 게임 거래에서 687억 달러에 Activision Blizzzard를 인수하기 시작했으며, 메타버스 확장에 큰 내기를 걸었습니다.

다른 투자 기회 중에서도, 일부 분석가들은 컴퓨터 그래픽을 강력하게 지원하는 반도체 회사인 NVIDIA(NVDA)를 메타버스의 성장으로 인한 잠재적 승자로 지목하고 있습니다. 또한 Autodesk(ADSK)와 Unity Software(U), 건축가 및 설계자가 3D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클라우드 기술 공급업체 Fastly(FSLY)도 업계 최고의 기업입니다.

더 넓은 폭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라운드힐 볼 메타버스 ETF(META)는 메타버스 특정 주식에 효율적이고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5. 음악에 투자하세요.
음악 산업은 기술력으로 청취자들이 음악을 소비하는 방식을 가상 현실의 콘서트에서 언제든지 어떤 노래에 접속하는 데까지 교란시켜 새로운 황금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청취자들이 채널을 맞추면서, 골드만 삭스는 전 세계적으로 스트리밍되는 음악의 급증으로 인해 2030년까지 음악 수익이 1,310억 달러에 이를 수 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대역폭에 대한 보다 광범위한 액세스와 빠른 혁신의 결합으로 Apple, Spotify(SPOT) 및 YouTube(GOOG)와 같은 브랜드가 음악 경험을 재정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악가들에게 스트리밍 플랫폼은 청취자들의 습관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투어 장소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신진 아티스트들을 안내하고, 프로듀서들에게 새로운 노래를 추천하고, 그들의 청중들에 대한 인구 통계를 수집하고, 심지어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한 돈을 모금합니다. Spotify만 해도 184개 시장에서 3억 8천만 명 이상의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WMG(Warner Music)와 같은 음악 소유자의 로열티로 추가적인 수익 흐름을 창출합니다.

그리고 티켓 마스터를 소유하고 있는 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 (LYV)와 같은 라이브 이벤트 회사들도 있습니다. Madison Square Garden Sports (MSGS)와 Eventbrite (EB)와 같은 다른 사람들도 직접 행사 참석률이 증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기업에 대한 투자를 넘어, 일부 투자자들은 음악 로열티를 사고 팔기 위해 송베스트와 로열티 거래소 같은 크라우드 펀딩 회사로 눈을 돌렸습니다. 이들 핀테크 기업은 음악 카탈로그의 가치를 추정해 사용 가능한 유닛 수를 결정하고 공모를 통해 상장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투자자들은 주식 배당금과 비슷하게 분기별 또는 2년마다 투자금을 지급받습니다.

업계, 기억력, 그리고 심지어 더 잘 어울리는 사람들을 위해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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