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팔로워가 많나요? 팔로워를 달러로 바꾸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지금은 아무것도 팔지 않고 소셜 미디어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반인처럼 보이는 팔로워들의 프로필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여행 중이거나 재미있는 일을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 동화 같은 생활방식을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하나요?
그들은 사회적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입니다.
전문가들은 향후 2년 내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50억-1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는 86%의 마케터가 1년 중 어느 시점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에 의존했습니다.
또한 마케터의 39%가 2018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렸다고 답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로 생계를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이 모든 것이 유망한 소식입니다. 비록 팔로워가 많지 않더라도, 이 가이드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와 브랜드에게 자신을 더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과거에는 귀사의 제품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도록 돕는 유익한 가이드를 쓰고 싶었습니다.
1단계.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장 우선 순위를 매길 플랫폼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은 가능한 한 많은 소셜 네트워크에 프로필을 설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중 하나가 여러분의 생계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거의 모든 소셜 인플루언서들이 Instagram에서 활동합니다.
플랫폼 인포그래픽을 선택합니다.
2018년에는 소셜 인플루언서 중 82% 이상이 Instagram이 1위 플랫폼이라고 답했습니다. 12%가 조금 넘는 사람들이 유튜브로 응답했고, 2% 미만이 페이스북이라고 답했습니다.
영향력 행사자의 76%가 Instagram이 다른 소셜 플랫폼에 비해 가장 좋은 도구를 가지고 있다고 답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 수치들을 바탕으로 저는 Instagram을 최우선으로 꼽을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여기서 수레바퀴를 다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다른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Instagram에서 그렇게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전철을 밟을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다른 소셜 프로파일은 당신의 개인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당신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사용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이용하여 인스타그램에 더 많은 팔로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2단계. 영향력 행사자를 위한 네트워크에 가입합니다.
소셜 미디어로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은 영향력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팔로워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사람을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브랜드워치는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brandwatch는 누가, 무엇을 따라가는가에 따라 브랜드를 사람들과 연결합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서 요가와 전체적인 건강과 관련된 많은 콘텐츠를 공유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팔로워들도 이 콘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먼저 팔로워들을 팔로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중 하나에 가입하면 컨텐츠와 관련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가 귀하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최신 요가 매트 및 요가 의류를 판매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협력하고자 한다면, 이러한 네트워크를 통해 귀하와 매칭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와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소셜 미디어를 통한 다이렉트 메시징이 아닌 조직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팔로워가 많아지면 받은 편지함에 있는 모든 메시지를 따라가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소셜 인플루언서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플랫폼에 대해 썼습니다.
이 게시물은 브랜드를 위한 것이었지만,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도 읽어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목록을 검토하여 귀사의 요구와 요구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3단계. 계약률을 높이십시오.
브랜드가 소셜 영향력 행사자들과 협력하고자 하는 이유는 역사적으로 매우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브랜드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가늠할 수 있는 최고의 지표로 인게이지먼트를 꼽았습니다.
BI 인텔리전스 참여율 인포그래픽입니다.
자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팔로워와의 약혼률이 얼마나 높은지 브랜드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먼저 참여를 유도하는 캡션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팔로워가 콘텐츠를 좋아하고, 댓글을 달고, 태그를 붙이고, 보고,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팔로워에게 응답하십시오.
알아요, 특히 수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여러분들에게는요. 하지만 핵심은 시간을 내서 대응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적어도, 당신이 그것에 대답할 수 없다면 그들의 코멘트를 좋아합니다.
명심해요, 우린 이 일을 당신 일로 취급하고 있어요 소셜 미디어로 생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신을 더 가치 있는 인플루언서로 만들기 위해 매일 일정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쉬웠으면 다들 했을 거예요.
팔로워들과 함께 하는 것은 그들이 여러분과 개인적인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에게 브랜드를 추천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추천에 따라 행동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여러분의 마케팅 캠페인이 더욱 성공적일 것입니다.
4단계. 공짜로 줍니다.
누구나 공짜로 뭔가를 얻고 싶어하죠
팔로워와의 참여를 늘리기 위해 경품을 주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와 협상을 시작하고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게시해야 할지 결정하면 경품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결정은 그들의 몫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스폰서 콘텐츠에 대한 돈을 지불할 것입니다.
하지만 불편한 일에 전념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 게시하기를 원하는 콘텐츠가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가치를 더해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정중하게 제안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결국, 여러분은 다른 사람이 여러분에게 제시하는 모든 것과 모든 것을 게시함으로써 신뢰를 잃고 싶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팔로워들의 참여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유명인사 Jen Selter가 올린 글을 보세요.
Jen Selter가 Instagram을 올렸습니다.
젠은 Instagram에 12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1200만 명의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까요? 스팸으로 보내지 마세요.
네, 이 게시물이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팔로워들에게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그들에게 가치를 더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수익성 있는 경품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팔로워를 늘리려고 노력한다면, 비록 여러분이 아직 어떤 브랜드로부터 돈을 받지 못했더라도, 무언가를 기부하는 것이 그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팔로워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여러분의 주머니에서 100달러를 쓰는 것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해당 캠페인에 대한 귀사의 참여율이 얼마나 우수했는지 브랜드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5단계. 여러 해시태그를 사용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로 돈을 벌려고 한다면,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한 포스트당 한 개만 사용하지 마세요.
여러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참여율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해시태그 수를 기준으로 게시물 100건당 좋아요 인포그래픽입니다.
여기 매직넘버는 7입니다.
7개의 해시태그가 있는 게시물은 참여율이 가장 높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도를 넘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한 게시물에 8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은 스팸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해시태그를 사용하세요.
일부는 광범위해야 하며 가장 많은 인원에 도달하기 위해 의도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bt 또는 "throwback Satday"는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되는 인기 해시태그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게시물은 대중에게 노출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셔플에서 길을 잃고 싶지 않아요.
각 캠페인에 적합한 고유하고 구체적인 해시태그를 만드십시오. 경품 사례를 다시 보시면 Jen이 #JenSelter GIVEAWY를 게시물마다 사용하여 두각을 나타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단계. 모바일 앱과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소셜 인플루언서들이 같은 유형의 브랜드와 제휴하는 것을 자주 봅니다. 의류, 피트니스 의류, 액세서리, 음식 등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지속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는 향후 고객으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었다고 느끼고 우편당 비용이 너무 높을 경우 다른 영향력 행사자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고유한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보십시오.
다음은 소셜 인플루언서 Eric Rubens가 사용한 전략의 좋은 예입니다.
Instragram profile erubes1 - 주요 파트너십 @Explorest 예제입니다.
에릭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8만 명이 넘습니다.
그의 이력서를 보면, 그는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와 관련된 몇 가지 다른 것들을 홍보합니다. 당신은 그의 유튜브 이름을 볼 수 있고 그의 웹사이트에 링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강조했던 것을 보세요.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Explorerst와의 파트너십입니다.
이 앱의 아이디어는 매우 독특합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가는 정확한 길을 보여줍니다.
이 아이디어는 에릭의 개인적인 이미지에도 들어맞습니다. 그의 프로필을 보면, 그는 세계 곳곳의 놀라운 사진을 찍습니다. 그래서 그의 추종자들은 분명히 이런 종류의 콘텐츠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탐색기와 같은 모바일 앱과 성공적으로 협력할 수 있었습니다.
7단계. 자신의 적소를 찾으십시오.
새로운 영향력 행사자들이 자신에게 돈을 제공하는 어떤 브랜드에서든 일자리를 얻는 것은 유혹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게시물이 귀하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핵심 가치와 신념에 반하는 어떤 브랜드와도 제휴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이 컨텐츠가 팔로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다른 브랜드에 의해 어떻게 인식되는지 분석해야 합니다.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다음은 James Tollefson의 Instagram 전기입니다.
Jamestjunior의 Instagram 프로필 - 피트니스 애호가입니다.
James의 팔로워 수는 23,000명이 조금 넘습니다. 이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에게 매우 큰 숫자입니다.
그의 전기는 앞의 예와 같이 특별히 홍보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의 삶과 그가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줍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며 샌디에이고에 살고 있으며 피트니스 마니아입니다.
자, 당신이 피트니스 애호가라고 말하는 것과 피트니스 애호가라고 하는 것은 별개의 일입니다. 그의 사진이 인상착의에 맞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James Tollefson의 Instagram 프로필 사진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 내용은 전기와 확실히 일치합니다.
James는 자신의 피트니스 여행과 관련된 콘텐츠를 공유하고, 그 틈새에 맞는 제품을 홍보합니다.
브랜드와 영향력 행사자를 연결하는 커뮤니티에 가입할 경우 자신의 전문 분야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합니다.
전기에서 미식가라고 말하지 말고 식품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해당 업계의 브랜드와 작업하지 마십시오. 말도 안 되고 돈도 안 벌어요
8단계. 자신의 가치를 알아야 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영향력 행사자의 80%가 후원 콘텐츠가 주요 수입원이라고 답했습니다.
이는 광고 및 제휴사 링크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영향력 행사자의 33%만이 실제로 스폰서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보호하고 일에 대한 대가를 받아야 합니다.
무료 제품을 보내겠다고 하는 브랜드의 콘텐츠만 게시하지 마십시오. 먹고 살려면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요.
아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마케터들은 영향력 행사자를 위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입니다.
Linqia: 인플루언서 예산 인포그래픽입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5%만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줄일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돈은 밖에 있어요 그냥 찾는 게 문제예요 합의하지 마세요.
우편물의 가치는 얼마인가요? 숫자는 팔로워 수와 참여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평균적으로 66%의 기업이 우편 한 건당 $250 미만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7%는 250달러에서 1,000달러 사이입니다.
우편 한 통당 최대 3,000달러를 지불하는 비율은 4%에 불과합니다.
당신이 유명인사가 아닌 이상, 당신은 아마도 한 게시물에 3,000달러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점을 고려하면, 250-1,000달러의 창구를 노리는 것도 무리는 아닙니다.
일주일 안에 두 개의 다른 브랜드에서 두 개의 후원 게시물을 공유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하나는 750달러, 다른 하나는 250달러를 지불합니다.
1년 내내 꾸준히 이런 요금제를 받을 수 있다면 연간 5만 달러 이상을 벌 수 있을 겁니다.
9단계. 고품질 사진을 올립니다.
제가 지금까지 보여드린 예시를 돌아보세요. 그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고품질 콘텐츠입니다.
소셜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다면 고품질 사진만 공유해야 합니다.
필요하다면 전문 카메라를 사세요. 아니면 적어도 더 나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새 스마트폰을 사세요.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모바일 앱과 제휴하는 예에서 보셨듯이, 고품질 사진을 찍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lbert Hongbo Yang의 Instagram 프로필을 보십시오.
Alberthbyang의 Instagram 프로필입니다.
이 이미지들은 정말 놀라워요.
Albert는 24,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와 협력할 때 큰 활용 포인트입니다.
Instagram에서 제품을 팔고 싶지 않더라도 사진이 잘 나온다면 사진작가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시선을 끌고 당신을 더 합법적으로 보이게 하는 사진을 올리세요.
전문가를 고용하지 않고도 사진을 찍고 편집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10단계입니다. 브랜드와의 관계를 완전히 공개합니다.
소셜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서는 브랜드와의 관계를 완전히 공개해야 합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을 호도하거나 그들이 당신을 불신하게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건 옳지 않아요.
하지만 더 중요한 건 연방거래위원회의 요구 사항이라는 겁니다
FTC는 이러한 공시는 분명하고 명백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thanks나 #collab과 같이 잘못 해석될 수 있는 애매한 말을 사용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더 클릭"하거나 별도의 랜딩 페이지에서 내용을 볼 때만 표시되는 공개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11단계입니다.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좋아요, 그럼 당신은 어떤 상품도 팔지 않고 소셜 미디어로 생계를 유지하고자 하는 거군요. 하지만 서비스를 판매할 수는 있습니다.
앞서 저는 어떻게 하면 고품질 사진을 찍고 돈을 벌기 위해 사진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그건 한 가지 방법일 뿐이지만, 다른 방법들도 많아요.
예를 들어, Rob Atkin의 Instagram 프로필을 살펴보세요.
롭은 전기에서 자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개인 트레이너인 게 분명해요 하지만 그가 서비스를 포지셔닝하는 방식은 단순히 "개인 트레이너"라고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창의적입니다.
대신, 그는 자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바쁜 사람들의 복근 생기기를 돕는다"와 "건강 전문가"와 같은 창의적인 문구를 사용합니다.
그의 게시물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그의 콘텐츠는 앞서 언급했듯이 매우 중요한 틈새에 들어맞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로 돈을 벌고 싶다면 유통 채널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결론
소셜 미디어로 지금 벌어야 할 돈이 엄청 많아요.
사람들은 단 한 가지 제품도 팔지 않고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셜 팬층이 많은 분들은 프로필을 사용하여 브랜드별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팔로워가 많지 않더라도 팔로워와 참여 지표를 늘려 잠재 고객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 요약된 팁과 조언을 따르면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돈벌이 기계로 바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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