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에 관하여

제휴 마케팅에서 피해야 할 가장 큰 실수 7가지

너알둬 2022. 3. 11. 2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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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기사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안내서, 제휴 마케팅 게임에 참여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수동적인 수입의 거대한 흐름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거대한 비즈니스 시장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쉽게 진입할 수 있는 시장은 아니다. 큰 돈은 큰 경쟁을 의미하며, 어떤 사업이든 당신의 사이트가 그라운드를 시작할 기회를 갖기 전에 실수는 당신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함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1. 잘못된 틈새를 고르세요
즉, 공명력이 없는 것을 고를 때 말입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은 종종 상당한 열정을 수반합니다.

이것의 한 예는 보충제나 유기농 식품과 같은 건강 제품의 판매입니다.

건강 제품 시장은 거대하며, 매트리스 산업 및 리사 매트리스와 같은 수십억 명의 업체와 함께 제휴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카테고리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제품에 대한 경험이 없거나 업계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경우, 단순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제휴사를 주최합니다.

웹 호스팅 사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면 리뷰 사이트 구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러와 같은 웹 호스팅 회사들은 보통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글의 작성자는 WHSR의 기초를 마련했습니다. 웹 호스트에 대한 정확하고 비교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웹 호스팅 계획을 검색할 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최소한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휴 마케팅 틈새를 선택하기를 강력히 권고합니다.

 

2. 콘텐츠를 대충 훑어보세요.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의 사업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는 당신의 콘텐츠입니다. 강력한 콘텐츠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사이트의 장기적인 생존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자들을 데려오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돈을 가지고 헤어지도록 설득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글을 쓰기 전에 실사구시를 하고 본인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사를 읽을 때,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이 경험으로 말하는 것인지 블라인드 셀을 하는 것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셀을 하는 경우 얻을 수 있는 한 가지 이점은 실제 성능 데이터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호스팅업체 가동 시간 차트 99.9% 가동 시간입니다.
웹 호스트 리뷰의 예를 들어 보십시오. 작성자는 보통 일련의 테스트를 수행하며, 이 데이터를 통해 방문자들은 호스팅된 웹 사이트의 성능이 얼마나 좋을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과 신뢰를 쌓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유용한 정보를 주는 것입니다.

 

3. SEO를 무시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당신이 얼마나 유기적인 방법으로 방문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 들이는지를 말합니다.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최고의 콘텐츠를 얻으려면 콘텐츠를 올바르게 포맷해야 합니다.

매우 포괄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만 검색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다면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SEO는 나중에 따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기사를 작성하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기사 목록을 계획하기 전에 SEO 조사를 반드시 수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콘텐츠와 형식이 최대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지침이 나옵니다.

 

4. 비현실적인 소득 기대치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뛰어드는 유일한 이유가 돈 때문이라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신입들이 뛰어들면서, 많은 사람들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매달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럴 수도 있지만, 현실은 그 단계에 도달하는 데 엄청난 시간, 노력, 그리고 때로는 실제 현금이 수반된다는 것입니다. 단 하나의 논문이라도 연구하고, 제작하고, 최적화해야 할 시간을 생각해보고, 그 100을 곱하세요.

그동안 웹 호스팅 계정을 결제하고 유지 관리하면서 다른 모든 문서를 지속적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자유시간이 더 제한적이기 때문에 정규직을 유지하려고 애쓰면서 이러면 더 나빠집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를 소유하기 위한 모멘텀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첫 해 정도에는 너무 많은 수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5. 사이트 성능을 무시합니다.
사이트의 속도와 성능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매출이 감소하게 됩니다.

느린 웹 사이트가 빠른 로딩 사이트보다 트래픽(따라서 수익)이 낮은 경향이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강력한 웹 호스팅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더 나은 성능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호스트에서 gzip 및 이미지 압축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사이트 속도가 상당히 빨라집니다. 웹 사이트에서 선택한 테마도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6. 범위를 넓히지 않습니다.
메일침프 슬로건 랜딩 페이지SEO 외에도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날 인터넷은 콘텐츠와 웹사이트로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항상 사람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찾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사이트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면 또 다른 강력한 도구인 전자 메일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이 공유하는 주제에 대해 어떤 형태로든 관심을 표명한 고객들을 직접 접촉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WordPress와 같은 인기 있는 Content Management Systems와 잘 어울리는 이메일 마케팅 도구가 많이 있으며,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이 도구는 귀사의 무기고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7. 집중력을 잃는것
웹 사이트 트래픽이 증가하기 시작하면 사이트의 수익을 최대한 많이 창출하는 것이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이는 Google 광고와 같은 다른 형태의 광고로 들어가거나 YouTube에서 활용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더 많은 콘텐츠가 사이트 성능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청중을 압도하려고 하지 마세요. 관심을 갖고 방문객을 본 영업의 방향, 즉 귀사가 참여하고 있는 틈새 시장으로 계속 이동시키십시오. 많은 광고 네트워크는 그들이 보여주는 것에 대한 통제력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데, 이것은 여기서 또 다른 단점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것을 광고하고 싶다면, 최소한 그것이 당신의 주요 상품과 어떤 식으로든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노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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