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창업에는 계획 수립, 재무 결정, 시장 조사 및 이전에는 전혀 알지 못했던 분야의 지식 습득이 포함됩니다. NAT은 귀사가 지금 최선을 다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비즈니스 시작을 위한 14단계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중요한 점은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모든 모델에 맞는 단일 크기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계를 통해 생각을 정리하고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여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중요한 시작 질문에 모두 답변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준비가 되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사업을 시작할 적기는 결코 없을 것입니다. 만약 별들이 로미오와 줄리엣과 일직선이 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아마 당신에게도 일직선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작부터 당신을 망설이게 하는 것으로 볼 수도 있고 지금 시작하도록 강요하는 것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있어 타이밍보다는 마인드가 중요합니다. 당신은 지금 이기고 싶은 심정인가요? 만약 당신이 컴퓨터 화면에서 "네"라고 외치지 않았다면, 당신은 기업가정신이 당신에게 맞는 길인지 재점검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현실은 당신이 사업을 시작한다는 것이 쉽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돈을 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도 뭔가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해요, 왜요? 음, 매출을 창출하는 광고 제작과 같은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의 사고방식이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다면, 어떤 실패도 여러분을 파멸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바른 마음가짐이라면 큰 성공을 거둘 때까지 KAPOW!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2단계. 어떤 종류의 사업을 시작할지 결정합니다.
창업의 다음 단계는 어떤 종류의 사업을 시작할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특별히 열정을 가지고 있는 틈새가 있나요? 적극적으로 일하는 사업체를 찾고 계십니까, 아니면 그냥 소유한 사업체를 찾고 계십니까? 당신의 취미를 사업으로 바꾸려고 하십니까? 다음은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물어봐야 할 몇 가지 질문입니다.
MVMT Watchs처럼 Shopify 스토어에서 프리랜서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컨설팅 업체를 소유하여 직접 창업할 수도 있고, 제조회사나 식당 등의 팀과 함께 창업할 수도 있습니다.
3단계. 비즈니스 모델을 선택합니다.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 후, 틈새에서 어떻게 실행할지 생각해 보십시오. 여기서 비즈니스 모델이 사용됩니다.
비즈니스 모델은 아이디어로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 기반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입니다.
비즈니스 시작 방법을 배울 때 몇 가지 테스트되고 테스트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고려해야 할 6가지 비즈니스 모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휴 마케팅: 다른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이러한 수동적인 수입 아이디어로 판매하는 매회마다 수수료를 받습니다.
- 프리랜싱: 광고, 집필, 디자인 또는 프로그래밍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다른 개인과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칭 및 컨설팅: 코치나 컨설턴트가 되어 전문 지식, 조언 및 지침을 판매합니다.
- 정보 제품: 전자책, 워크시트, 템플릿 및 온라인 코스에 대한 전문 지식을 패키징하여 판매합니다.
- SaaS(Software as a Service): 소프트웨어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사용자에게 반복 구독료를 부과합니다.
- 전자상거래: Shopify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실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합니다.
4단계. 시장조사를 합니다.
다음으로, 목표 시장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즉, 누구를 섬길 건가요?
이 단계는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마케팅 담당자 필립 코틀러가 말했듯이, "승리 전략은 하나뿐입니다. 이는 타깃 시장을 신중하게 정의하고 우수한 제품을 타깃 시장으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여기 요령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목표 관객의 일부가 되도록 하세요.
생각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평생 캠핑을 해왔다면, 여러분은 다른 캠핑객들의 문제, 욕망, 언어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결과, 캠핑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다른 캠핑객들과 소통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이 더 성공할 것입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평생 캠핑을 해본 적이 없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캠핑 상품을 온라인으로 팔기 위해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따라서 대상 고객을 선택할 때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제 취미와 관심사는 무엇인가요?
제가 잘 아는 게 있나요?
저는 제 시간의 대부분을 무엇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고, 읽는 데 보내는 걸까요?
비즈니스 컨설턴트인 피터 F로요 Drucker는 "마케팅의 목적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자신에게 잘 맞고 판매되는 고객을 잘 알고 이해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단계. 해결할 문제를 찾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방법을 배울 때 중요한 것은 모든 기업이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입니다.
배관공은 새는 파이프를 수리합니다. 할리우드 영화는 사람들의 지루함, 호기심, 흥미, 그리고 탈출과 휴식의 필요를 충족시켜줍니다. 의류 브랜드는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매력을 느끼도록 도와줍니다.
황금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커질수록, 그리고 더 잘 해결할수록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료 서비스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큰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그것에 많은 돈을 씁니다.
반면에, 많은 사람들이 테이블이 흔들리는 것을 멈추라고 당신에게 돈을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니며, 그들은 그것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문제를 찾아야 합니다.
다음은 세 가지 예입니다.
대상 시장: 패션에 민감한 10대 소년들이죠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은 너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돋보이고 싶어합니다.
해결 방법: 화려하고 예산 친화적인 의류 라인을 만드세요.
대상 시장: 다국적 소프트웨어 회사의 마케팅 관리자입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은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 Google의 첫 페이지에 있는 기사를 작성하여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대상 시장: 워킹맘과 어린 아이들입니다.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엄마들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싶어하지만, 그들은 시간이 많지 않아요.
해결 방법: 시간 절약형 피트니스 프로그램과 일정을 만드세요.
6단계.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설정합니다.
사업 실패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순진한 기대에서 비롯됩니다. 저는 사람들이 광고에 수천 달러를 쏟아 붓는다는 이야기를 끊임없이 듣습니다. 돈을 세 배나 네 배로 벌겠다고 생각했지만 결국엔 그 크고 뚱뚱한 0이 됩니다.
자, 그럼 현실적 시나리오가 어떻게 보이는지 한번 그려보겠습니다. 사업 첫 해는 실패에 관한 거예요, 왜요? 첫 사업이라서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번째 사업에 잘못된 낙관론을 가지고 접근합니다. 그 사람이 할 수 있다면 저도 할 수 있어요. 당신은 무심코 혼자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가볍게 무시하시는 건 그 사람이 네 번째 사업을 하고 있거나 7년 동안 사업을 해왔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사람들이 창업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때 얼마나 흥분하는지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첫날에 세계를 지배할 거라고 생각하고 뛰어들면, 몇 달 안에 엄청난 실망감으로 실패할 거예요.
성공적인 사업과 실패한 사업의 차이점은 인내심입니다. 한 달이 지나도 고객이나 웹사이트 방문자가 없어도 사업을 계속 홍보할 수 있는 자질이 있습니까? 전략이 효과가 없을 때를 알만큼 충분히 알고 계십니까? 그리고 느리고 꾸준한 게임(즉, 당장은 매출을 볼 수 없지만 향후 더 큰 수익을 볼 수 있다는 의미)을 할 수 있을 만큼 인내심이 있습니까?
이제 처음 몇 개월 동안은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알았으니, 비즈니스의 기초 단계에서 목표에 어떻게 접근할 것입니까?
첫 번째 판매에 집중하는 대신 관련 트래픽을 유도하는 콘텐츠 작성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Instagram에 팔로잉을 구축하여 출시 시기가 왔을 때 청중을 확보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SMART 목표를 사용하여 목표 설정을 안내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경험과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스스로 설정한 목표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7단계. 한 페이지 분량의 사업 계획을 작성합니다.
은행에 대출을 받으러 가는 것이 아니라면, 사업 계획에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종이 한 장에 귀사의 비즈니스 계획을 직접 적습니다. 이것이 다소 부두교(죄송합니다!)일 수도 있지만, 저는 손으로 목표를 쓸 때마다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이 항상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저는 항상 목표를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그 목표를 떠올릴 수 있기 때문에 피할 수 없습니다.
이제 현실 세계의 조언으로 돌아가죠. 한 페이지 분량의 비즈니스 계획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비즈니스가 해결합니다.
단문 엘리베이터 피치(비즈니스에서 하는 일)입니다.
대상 고객 목록(예: 개를 기르는 사람, 소셜 미디어에서 강아지 계정을 팔로우하는 사람)입니다.
SWOT 분석(비즈니스에 대한 장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계획(비즈니스 홍보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목록)
재무 계획(비즈니스 비용 목록, 초기에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 및 비즈니스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각 분기의 재무 전망(1~3월, 4~6월 등)입니다.
8단계. 피드백을 얻습니다.
이제 아이디어와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웠으니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때입니다. 이 단계는 많은 아이디어(때로는 좋은 아이디어도 포함)를 죽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드백 단계의 요점은 아이디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는 대신, 아이디어의 특정 구성요소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하든, 사랑하는 사람에게 묻지 마세요. 절 믿으세요.
대부분의 도시에는 창업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사내 기업가와 상담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몇몇 도시들은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분야의 기업가로부터 조언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젊은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도되고 테스트된 비즈니스 아이디어나 특이한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한 작업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 적절한 사람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비즈니스 성공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도록 하십시오.
9단계.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 방법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지불 방법은 그들의 9에서 5개의 직업을 통해서입니다. 6개월간의 활주로에서 비용, 세금, 본인 스스로 지불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창출될 때까지 하루 일과를 그만두지 마십시오. 초기에는 수익을 비즈니스에 다시 투자해야 비즈니스를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을 회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프리랜서 사업과 같이 사용자가 이미 소유하고 있거나 액세스할 수 있는 일부 소프트웨어나 컴퓨터가 필요할 수 있는 매우 적은 비용을 부담합니다.
10단계. 파트너와 짝을 이루십시오.
Soloprenurship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모두에게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에서 성공은 때때로 짝을 이루기도 합니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건설된 것도 아니고 성공적인 사업도 아니다. 비즈니스에 많은 시간과 리소스가 투입될 것입니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가 함께 구축하면 워크로드를 분산하여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임을 지우는 데도 좋습니다.
파트너십에 대해 강조해야 할 중요한 점은 누군가와 얼마나 잘 일하는지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은 믿을 만한 사람인가요? 같이 일한 적 있어요? 두 분은 과거에 갈등을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서로의 스킬이 균형을 이루나요? 비즈니스 관계가 현재의 관계/우정을 망칠까요? 파트너를 잘못 선택하는 것은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질문들을 꼭 물어보세요.
11단계. 이름을 사용하세요.
특히 .com 도메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비즈니스 이름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무료 업체 이름 생성기를 사용하여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는 패션 노바처럼 브랜드 이름에 키워드를 포함시키려고 합니다. 그러나 일부 브랜드는 Shopify와 같은 고유한 이름을 만듭니다.
선택한 비즈니스 이름은 기억하기 쉽고, 들을 때 철자가 쉽고, 사용 가능한 사용자 이름과 도메인이 있어야 하며, 간결해야 합니다.
때때로 가장 좋은 이름 짓기 아이디어는 두 번째 의견으로 친구와 이름을 튕겨낸 후에 여러분에게 다른 관점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니 만약 여러분이 올바른 브랜드 이름을 선택할 때 막힌다고 느낀다면 주저하지 말고 다른 의견을 받아보세요.
12단계. 업체를 등록하십시오.
일부 도시나 주에서는 정해진 수입이나 이익을 얻을 때까지 사업을 등록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어떤 법이 적용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실사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기업가들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첫날에 사업을 등록합니다. 예를 들어, 첫날에 회사를 설립했는데 사업 초기에 소송을 당하면 당신 대신 당신 사업이 타격을 입게 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통합이 빠를수록 법적 관점에서 더 안전해집니다.
물론, 법인화만이 독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유일한 유형의 비즈니스 벤처는 아닙니다. 또한 개인 소유자가 되거나 파트너십 비즈니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비즈니스 구조를 판단하려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 해야 합니다.
13단계. 첫 번째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드십시오.
사업을 시작할 때 고객에게 판매하기 위해 만들 수 있는 많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에서는 DSer를 사용하여 패션, 보석, 홈 장식, 자동차, 뷰티, 전자제품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라면 전자책, 과정, 음악 또는 기타 디지털 컨텐츠와 같은 디지털 제품을 만들어 다른 사람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통해 전문 지식을 수익화하고 서비스를 통해 업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의 경우 다른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SAAS 제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는 컨설턴트인 경우 말하기, 코칭 또는 스킬셋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귀사에 맞게 만드는 제품은 귀사의 기술 및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청중에게 팔 수 있는 주문하거나 만들 수 있는 수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프로 팁: 프리랜싱, 코칭 또는 컨설팅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Shopify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온라인 구독 판매를 위한 ReCharge, 온라인 구독 판매를 위한 SendOwl과 같은 많은 인기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단계. 비즈니스를 촉진하십시오.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승진 단계입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것은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여러분의 아이디어가 사업으로 변모할 것입니다. 다음은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홍보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Facebook은 다음과 같습니다. Facebook 광고는 "광범위한" 관심사를 추구하여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관심사로 관련 브랜드를 포함시킴으로써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그룹에 팬 페이지로 게시할 수 있으며, 틈새 고객을 보유한 기업에게 매우 좋습니다.
Instagram은 다음과 같습니다. Instagram 팔로워를 늘려 각 Instagram 게시물로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Instagram Stories에 직접 링크를 추가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그룹 보드는 시작할 때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콘텐츠를 홍보할 보드를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계정이 스팸으로 트리거되지 않도록 다른 브랜드의 콘텐츠를 홍보해야 합니다.
LinkedIn: LinkedIn에서 게시물을 만들고 기사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여 개인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관련 사용자를 팔로우하도록 초대하여 범위를 늘리십시오.
SEO: 검색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블로그 콘텐츠를 만들면 더 많은 잠재 고객, 이메일 구독자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Quora: Quora의 틈새 질문에 답하여 웹 사이트를 홍보합니다. SEO 도구를 사용하여 플랫폼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상위 Quora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논의를 촉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십시오. 또한 자신의 틈새와 관련된 다른 룸에 가입하여 다른 비즈니스 소유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프로필을 따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추천할 수 있도록 관계를 구축하려고 노력하세요.
'수입에 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을 모으는 8가지 간단한 방법 (0) | 2022.03.24 |
---|---|
빠르게 현금을 만드는 19가지 방법 (2022) (0) | 2022.03.23 |
분산형 금융(DeFi) 정의 (feat. 꿈도 못꾸는 이자율) (0) | 2022.03.23 |
자수성가한 백만장자가 되는 5가지 현실적인 조언 (0) | 2022.03.22 |
일론 머스크는 얼마나 부자일까? (0) | 2022.03.22 |